blueRare

있는 그대로의 순 날것을 말하다

자세히보기

일상다반사

[에비츄 PPT 템플릿] 조카를 위한 귀여운 PPT 발표 자료 만들기 (feat. 공유 나눔 무료 PPT 템플릿 에비츄 너로 정했다!!)

블루라레 2021. 10. 15. 21:27



요즘 초등학생들은 학교에서
파워포인트(PPT)를 사용해서
발표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주제는 과학인 거 같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인데??!!)
아... 발표 자료는 집에서 만들어주는 거라네요
제가 만들어 줘야겠네요....
사랑스러운 핵폭탄을 위해서 말이죠 ㅎㅎ


귀여운 녀석 / 사진 - 조카의 학습지



탐구 계획을 짜고 발표를 하는 것 같습니다.
탐구 주제는 종이비행기입니다.
오늘 저녁까지 PPT를 만들어야 된다고 합니다
아니 나는 일반 회사원인데?? 출근하는데??

ㄹ..러..러ㅂ.블리한 조카의 발표 자료니
내가 금방 만들어 주겠돠!!!!
조금만 기둘려라!!!!
가끔 이런 거라도 잘해줘야죠 ㅎㅎ

사진 출처 - 에비츄 홈페이지



귀여운 에비츄 스티커를 가지고 놀던
조카의 모습이 생각나서
에비츄를 가지고 PPT 발표자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조카와 친구의 이름을 썼으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흠흠;;


색상은 에비츄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사용했습니다.
잘 몰랐는데 엄청 인기 많은 캐릭터였네요
에비스 맥주에서 이름이 유래라니..
애들 만화 아니였나요??!!

사진 출처 - 에비츄 홈페이지



아이들이 하는 발표지만 뭔가 설명이 아니라
듣는 친구들과 소통하는 발표를 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하고
약간의 스크립트를 작성해서 전달했습니다.

원본 파일은 애니메이션 효과도 넣었다



듣는 대상이 아이들일 거라고 생각해서
최대한 귀여운 에비츄를 많이 넣고
글자가 눈에 쏙 들어오도록 크게 만들고
이미지 또한 많이 사용했습니다.

에비츄는 치즈를 좋아하나봅니다



자꾸 보니깐 에비츄도 참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이모티콘을 하나 사야 하나 했네요 ㅎㅎ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조카와 조카 친구의 탐구 결과
가벼운 종이비행기가 더 멀리 간다네요??
조금은 더 무거운 게 잘 날아가지 않았나 싶지만
조카가 그렇다고 하니 그런 겁니다.

아이들의 생각은 정말 잘모르겠어요 ㅎㅎ



좀 전에 친구랑 발표 연습한다고 했는데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자료를 만드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이쁘게 잘 사용해서 발표했으면 좋겠습니다.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추가로 만든 페이지도 있는데요

왜 만들었을까 ㅎㅎㅎ


생각해보니깐 제가 블로그를 하고 있더라구요
누군가 다운로드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공유, 나눔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해가셔요~
귀엽다고 해주시거나 이쁘다고 해주시면
또 만들게 되면 마구 올려버리겠습니다

조카를 위한 PPT.pptx
9.26MB



P.S

치즈 아이콘은 제가 그렸는데요
나머지 아이콘들인 종이비행기, 줄자, 종이 등은
Flaticon이라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개인 용도로만 사용해주셔요~



에비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비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애교쟁이 에비츄를 온라인에서 만나봐츄~♥

ebichu.co.kr

무료 아이콘 사이트 Flaticon 바로가기👇

Free Vector Icons and Stickers - Thousands of resources to download

Download Free Vector Icons and Stickers for your projects. Resources made by and for designers. PNG, SVG, EPS, PSD and CSS formats

www.flaticon.com



*본 포스팅은 에비츄랑 1도 관련이 없으며
그냥 개인 용도로 사용하려고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