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Rare

있는 그대로의 순 날것을 말하다

자세히보기

작심 30일 챌린지!!/[패스트캠퍼스]

패스트캠퍼스 작심 30일 100% 환급 챌린지 - INTRO

블루라레 2021. 8. 19. 13:20
결심과 목표는 언제나 나를 불타오르게 한다
(작심삼일이 되버리지만 않는다면)

 

책과 유튜브 등을 통해 배우고 있었던 파이널컷 (Final Cut X)

세상 모든 배움이 그렇듯 독학으로는 한계가 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학원을 다니는건 뭔가.. 조금.. 쫌.. 껄끄러운 상황

우연히 인터넷 광고를 통해 '패스트캠퍼스 작심 30일 환급 챌린지'를 보았다.

 

패스트캠퍼스 작심 30일 100% 환급 챌린지 바로가기👇

 

수강료 100% 환급 챌린지 | 패스트캠퍼스

딱 6일간 진행되는 환급챌린지로 수강료 100% 환급받으세요! 더 늦기전에 자기계발 막차 탑승!

fastcampus.co.kr

 

그렇다 무려 환급이다!! 환급!!

열심히만 하면 돌려받는 겁니다. 여러부운~~~!!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것은 파이널컷 입문을 위해 유튜브를 검색하다가

제일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도 쉽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어 자주 참고 했던

유튜버 용호수님의 강의!!

 

 

용호수 스튜디오

龍湖水(용호수, Dragon Lake): Musician / Video Artist / based in Seoul South Korea

www.youtube.com

출처 : 어반브러쉬 - 디자이너 Tommy

 

무언가에 홀린 듯 그렇게 나의 작심 30일 프로젝트는 시작되었다..

과연 나는 호구가 될것인가 아니면 환급 받을 수 있을 것인가!!

 

 

 

앞으로 나의 환급을 위한 aka. 거저먹기 30일간의 기록을 블로그에 담아 본다.